주문취소되었다는 메일도 받았는데
당시 결제했던 현대카드에서 청구가 그대로 들어갔네요.
(주)에어텍에서 현대카드로 결제취소를 늦게해서 청구가 진행된건가요?
이 부분은 현대카드에 전화해서 문의해야하는 건가요?
이 부분은 나중에 현대카드에서 돌려받는건가요?
취소를 주문 다음날 바로 했는데,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리둥절합니다.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보안접속
031-798-5676
OPEN: AM 09:00 - PM 18:00
SAT,SUN,HOLIDAY OFF
하나 : 340-910034-91404
㈜에어텍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